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실행 오류 해결

by !!:)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컴퓨터는 누구나 다 사용을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참 많은데요. 이런 소포트웨어는 우리에게 편의성을 제공해줍니다. 추가로 컴퓨터 최적화가 가능해지면서 프로그램 실행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래서 업무를 하다보면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 글을 통해 확인할 내용은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대한 관련 정보들을 정리해볼게요.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실행 오류 해결 알아보기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무료 프로그램을 선호합니다. 사업체가 아닌 경우,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편의성에서 매우 좋습니다.

조금만 검색하면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무료설치 후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은 개인 사용자에게 좋습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광고가 나오기도 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설치시 잘 확인하고 설치를 빼주는게 좋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라서 이정도 수고는 해야합니다.

무료 프로그램에서 광고가 송출되면 별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광고를 제거하려면 유료 결제를 하거나 프로그램 구매를 해야 할 것입니다.

또는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지만 일부 기능만 사용 가능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프로그램을 제대로 이용하고 싶으면 구매를 하거나 결제해야 합니다.

다른 편법으로 크랙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기는 합니다. 잘 모르고 이런 방법을 사용하면 컴퓨터에 이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정품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그래도 원하면 검색을 해보세요. 어느정도는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하면 그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들 때문에 정상적인 방법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다운로드 방법


일반적으로 무료 다운은 공식 홈피나 블로그, 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무료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사용하는데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없는 경우라면 네이버 자료실 같은 큰 사이트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보통의 경우라면 네이버 자료실에 대부분의 무료 소프트웨어가 다 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런 사이트나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기 다운로드 프로그램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인기 프로그램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의 경우 배포에 제한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 사이트에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블로거가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실행 파일을 업로드 해둘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기는 편하지만 아무래도 보안문제가 걸립니다.

간혹가다 다운로드 하는 링크 주소를 실제와는 다른 곳으로 연결시키기도 합니다. 혹은 다운로드 된 파일이 해킹 파일일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고 나서 바로 실행하지말고 바이러스 검사를 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건 개인 사이트에서 받지 않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번 글에서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