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nake 게임 명작 추천 탑 10

by !!:) 2020. 12. 1.
반응형

 

하이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엔 연령층 상관없이 게임을 참 많이 합니다. 저도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을 즐겨 합니다.

요즘 게임은 정말 수도없이 신작들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 망작도 있지만 대작도 많습니다. 제가 작성한 포스팅에서 여러가지 게임 정보를 얻어보세요. 이번 글에서 확인할 내용은 snake 게임 관련 내용을 알아봅시다.

snake 게임 명작 추천 탑 10 알아보기

 

보통 일반적으로 게임하면 주로 pc게임이랑 모바일 게임을 많이 생각합니다. 요즘은 모바일과 PC가 가장 사용자가 많을 것입니다. 이에 걸맞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이 강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휴대폰 게임의 경우 아주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무료게임이 모바일에는 참 많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구매하면 편하지만, 별다른 구매 없이 무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무료 모바일 게임을 선호합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자동사냥이 지원이 됩니다. 이것은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겐 편리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종료해도 지속적으로 사냥이 되는 게임도 있습니다. 이런 자동시스템은 게임 시간을 줄이고 싶으 사람들에게 딱입니다. 중간중간 게임을 확인하고 장비세팅만 해주면 간단합니다. 모바일 자동 사냥 시스템도 나름 장점과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팀이나 에픽게임즈에서도 pc 게임을 무료로 공개합니다. 스팀에 유명한 무료게임도 제법 많이 있습니다. 인디,전략,rpg등 다양한 무료 게임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런 pc 게임들은 한번 라이브러리에 소장을 해두면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은 무료게임 말고도 다양한 게임을 할인판매 합니다. 평상시 관심있는 게임을 즐찾해 두면 할인을 알림으로 보내줍니다. 이런 무료 게임은 소장을 해두면 언제든 다시 설치가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스팀 말고도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 게임을 지원합니다. 저도 자주 들여다 보면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드물게 이름이 있는 게임을 무료로 공개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무료 게임 잘 챙기세요.

snake 게임 이외 게임


이 밖에도 웹 게임이라고 있는데요. 이것도 인기가 좋습니다. 이 게임 장르는 모르는 사람은 모를겁니다. 이런 게임은 막상 해보면 바로 몰입이 됩니다. 웹 게임의 특징은 설치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접속만하면 실행이 가능하죠. 그래서 직장인들이나 컴퓨터를 주로 하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게임 입니다. 인터넷 창만 켜두면 바로바로 게임이 가능해서 좋죠. 게다가 요즘엔 pc,모바일 연동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원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시간에 플레이를 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게임 시장의 규모가 상당합니다. 많은 게임도 출시되고 있구요. 다양한 게임들 중에서 어떤 게임을 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고민 될 경우 제가 방법을 한번 보세요.

주로 인터넷에서 수많은 게임 광고를 보셨을 겁니다. 광고 하는 게임을 유심히보면 신작이거나 이벤트 게임 입니다. 이렇게 광고를 보고 맘에 드는 게임을 골라보세요.

광고를 잘 보면 손쉽게 여러가지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눌러 본다고 돈이 결제되거나 그러진 않아요. 정상적인 게임 광고는 전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여러 대형 사이트의 광고를 눈여겨 보고 게임을 알아보세요. 신작 게임을 찾아보고, 플레이 해보세요. 보상도 많고 재미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모바일이 대세입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보세요. 신작 출시일을 확인하거나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확인해서 참여하면 무과금도 풍족하게 게임이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을 해놓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이렇게 설정을 하면 할인, 무료게임 정보습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세팅을 해두고 할인이나 무료게임을 받아두면 좋죠.

이런 방법 뿐만 아니라 대형 게임사이트에서 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각 게임들의 순위 및 이벤트 업데이트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자, 이것으로 이 포스팅에서 snake 게임 관련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