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전 게임 나라 추천 작품

by !!:) 2020. 12. 3.
반응형

 

하이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합니다. 일단 제가 게임을 엄청 좋아합니다.

요즘 게임 시장에서는 정말 수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들도 참 많은데요. 제 글에서 도움이되는 게임 정보 얻어가세요. 이번 글에서 확인할 내용은 고전 게임 나라 대한 관련 정보들을 정리해볼게요.

고전 게임 나라 추천 작품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주로 하는 게임은 PC와 모바일 입니다. 요즘에는 PC와 모바일이 가장 비중이 높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좋아합니다. 휴대폰 게임의 경우 아주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무료게임이 모바일에는 참 많이 있습니다. 꼭 아이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게 됩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자동사냥이 지원이 됩니다. 이 부분이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 많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게임을 하지 않아도 자동 사냥이 되는 게임들도 존재합니다. 이런 게임들은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좋습니다. 중간에 가끔 게임을 보고 아이템이나 물약세팅만 좀 해주면 됩니다. 모바일 자동사냥 게임도 나름의 묘미가 있습니다.

모바일도 좋지만 PC게임도 무료 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팀, 에픽게임즈가 좋습니다. 스팀의 경우 무료 pc 게임이 참 인기가 많습니다. 인디 게임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게임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런 무료 게임들은 다운받아두면 언제든 다시 설치해서 플레이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스팀에서는 무료게임도 제공을 하지만, 할인 판매도 하기도 합니다. 관심있는 게임을 즐겨찾기 해놨다가 할인할 때 구매를 하면 좋습니다. 이런 PC 무료 게임은 다운 받아두면 좋습니다. 언제든 다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라는 곳에서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자주 들여다 보면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드물게 이름이 있는 게임을 무료로 공개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글을 보는 사람도 무료게임 챙겨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고전 게임 나라 이외 게임


pc,모바일 게임 말고도 웹게임을 아시나요? 이것도 인기가 좋아요. 웹 게임은 생소한 사람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플레이 해보면 아하 하고 이해가 갑니다. 웹 게임의 장점은 설치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인터넷만 있으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죠. 그래서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는 사람에게 적합한 게임 장르입니다. 컴터앞에서 간편하게 실행하고 게임을 할 수 있어서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모바일이랑 pc가 연동이 되는 게임도 많습니다. 그래서 pc랑 모바일 편한것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근에 게임시장 규모는 엄청납니다. 출시되는 게임만 봐도 알 수 있죠.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해볼지 고민됩니다. 이럴 경우 제가 좋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주로 인터넷에서 많은 게임 광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로 광고하는 게임들은 이벤트 중이거나 신작 게임 입니다. 게임 광고를 통해서 맘에 드는 게임을 찾아보세요. 광고를 확인해보면 업데이트,이벤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행여나 광고를 누른다고 문제가 될것은 없습니다. 보통 대형 사이트에서 나오는 광고는 전혀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여러 대형 사이트의 광고를 눈여겨 보고 게임을 알아보세요. 인기 있는 게임을 찾았다면 무료로 플레이 해보세요.

특히 요즘에는 모바일이 대세입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보세요. 신작 출시일을 확인하거나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정을 확인해두면 보상도 빵빵하게 받으면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는 다르게 pc게임의 경우에는 스팀 찜하기 시스템이나 에픽게임즈에서 무료게임 소식을 받아보세요. 이렇게 해두면 할인정보 및 무료게임 정보를 전달해줍니다. 이런 설정을 바탕으로 할인혜택을 누리거나 무료게임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이 밖에도 게임 기사나 게임 사이트 정보를 통해서 얻는것도 좋습니다. 각종 게임 순위, 출시일 등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글에서 고전 게임 나라 관련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