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게임 같이하는법

by !!:) 2020.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게임들 많이 하시죠?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합니다. 일단 저는 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게임에 관심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게임 가짓수가 정말 엄청나게 많습니다.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살아 남는 게임은 몇 없습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 확인하세요. 지금 이 포스팅에서 정리할 내용들은 간단한 게임 대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한 게임 같이하는법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주로 하는 게임은 PC와 모바일 입니다. 실제로 저 두 방식의 유저가 가장 많을 것입니다. 이런 추세에 맞도록 PC게임보다 모바일 게임이 인기가 좋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좋아합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플레이가 가능한게 참 매력적입니다.

무엇보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무료 게임이 많습니다.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강해지고 편해지지만, 없이도 어느정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런 이유가 바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쉽게 즐기는 이유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자동사냥이 지원이 됩니다. 이 부분이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 많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게임을 종료해도 자동으로 사냥이 되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이런 게임 시스템은 바쁜 직장인,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중간중간 게임을 확인하고 장비세팅만 해주면 간단합니다. 모바일 자동 사냥 시스템도 나름 장점과 재미가 있습니다.

모바일말고도 PC에서도 무료게임이 가능한데요. 바로 스팀이나 에픽게임즈 입니다. 스팀의 경우 무료 pc 게임이 참 인기가 많습니다. 인디,전략,rpg등 다양한 무료 게임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런 pc 게임들은 한번 라이브러리에 소장을 해두면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은 또 게임을 할인, 세일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평상시 관심있는 게임을 즐찾해 두면 할인을 알림으로 보내줍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최근에는 스팀 말고도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 게임을 지원합니다. 저도 자주 들여다 보면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가끔 유명한 게임도 무료로 공개가 되기도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무료 게임 잘 챙기세요.

간단한 게임 이외 게임


이 밖에도 웹 게임이라고 있는데요. 이것도 인기가 좋습니다. 이 게임 장르는 모르는 사람은 모를겁니다. 하지만 한번 플레이 해보시면 바로 이해가 가실겁니다. 웹 게임의 특징은 설치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간편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는 사람에게 적합한 게임 장르입니다. 인터넷 창을 켜두고 간단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웹게임도 요즘엔 모바일과 연동이 됩니다. 그래서 pc랑 모바일 편한것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 시장이 상당히 커지면서 정말 많은 게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들 사이에서 어떤 게임을 고를지 고민됩니다. 고민 될 경우 제가 방법을 한번 보세요.

인터넷에서는 다양한 게임 광고가 송출되고 있습니다. 광고를 하는 이유는 신작,업데이트,이벤트 중일 때 합니다. 이런 게임을 눈여겨 보셨다가 맘에 드는 게임을 해보세요.

광고를 잘 보면 손쉽게 여러가지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누른다고 큰일나지 않습니다. 흔히 보이는 일반적인 게임 광고는 문제가 없습니다.

여러 대형 게임 사이트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고 게임을 고르는것도 좋아요. 인기 있는 게임을 찾았다면 무료로 플레이 해보세요.

특히 모바일게임의 경우 게임 전문 사이트에 방문해보면 다양한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작 출시일을 미리 확인할 수도 있고, 이벤트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런 일정을 확인해두면 보상도 빵빵하게 받으면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을 해놓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이렇게 해두면 할인정보 및 무료게임 정보를 전달해줍니다. 이렇게 세팅을 해두고 할인이나 무료게임을 받아두면 좋죠.

이 밖에도 게임 사이트 및 기사를 통해서 정보를 얻는것도 방법입니다. 각종 게임 순위 및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한 게임 관련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