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pc 게임 명작 추천 탑 10

by !!:) 2020. 12. 7.
반응형

 

하이요. 요즘에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엔 연령층 상관없이 게임을 참 많이 합니다. 일단 저부터가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런저런 게임을 많이 합니다.

요즘 게임 시장에서는 정말 수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살아 남는 게임은 몇 없습니다. 제 글에서 도움이되는 게임 정보 얻어가세요. 이렇게 이 포스팅을 통새 정리할 내용은 무료 pc 게임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하겠습니다.

무료 pc 게임 명작 추천 탑 10 알아보기

 

주로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은 모바일과 PC게임 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사용 비율도 높은 것으로 알고 있구요. 이런 추세에 맞게 모바일 게임이 최근에는 우세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좋아합니다. 모바일은 간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게다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이지만 특별하게 별다른 구매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래서 무료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플레이하는 이유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자동사냥이 지원이 됩니다. 이 부분이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 많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폰을 꺼도 자동사냥이 돌아가는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게임은 간편하게 즐기고 시간투자를 많이 하기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입니다. 중간중간 들어가서 게임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이런 자사 시스템도 경우에 따라서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팀이나 에픽게임즈에서도 pc 게임을 무료로 공개합니다. 스팀의 경우 무료 pc 게임이 참 인기가 많습니다. 인디 게임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게임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을 1회 다운로드 하면 소장이되면서 언제든 자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은 무료게임 말고도 다양한 게임을 할인판매 합니다. 관심있는 게임이 있다면 즐찾 해두세요. 그러면 할인 알림이 옵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스팀 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를 아시나요? 여기서도 무료로 게임을 지원합니다. 주마다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한번씩 확인해서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를 합니다. 드물게 이름이 있는 게임을 무료로 공개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무료 게임을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무료 pc 게임 이외 게임


웹 게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런 게임 종류도 인기가 좋습니다. 웹 게임은 생소한 사람도 있을 겁니다. 이런 게임은 막상 해보면 바로 몰입이 됩니다. 웹게임의 경우 가입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접속만하면 실행이 가능하죠. 그래서 컴퓨터를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게임 시스템입니다. 인터넷 창만 켜두면 바로바로 게임이 가능해서 좋죠. 게다가 요즘엔 pc,모바일 연동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언제나 편한 기기로 접속을 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장이 상당히 커지면서 정말 많은 게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들 사이에서 어떤 게임을 고를지 고민됩니다. 고민 될 경우 제가 방법을 한번 보세요.

인터넷에서는 다양한 게임 광고가 송출되고 있습니다. 주로 광고하는 게임들은 이벤트 중이거나 신작 게임 입니다. 이런 게임들 위주로 플레이 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광고를 잘 보면 손쉽게 여러가지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한다고 문제가 되는 일은 없습니다. 보통 보이는 게임 광고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여러 대형 사이트의 광고를 눈여겨 보고 게임을 알아보세요. 신작 게임을 발견했다면 정보를 얻어보고 무료로 플레이 하세요.

특히 모바일게임의 경우 게임 전문 사이트에 방문해보면 다양한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신작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벤트를 확인해서 참여하면 무과금도 풍족하게 게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는 다르게 pc게임의 경우에는 스팀 찜하기 시스템이나 에픽게임즈에서 무료게임 소식을 받아보세요. 그러면 무료 게임이 출시되면 알림을 보내줍니다. 이런 세팅을 통해서 무료게임 다운이나 할인혜택을 누리면 매우 좋습니다.

이런 방법 말고도 게임 사이트, 게임 기사를 읽어보는것도 좋죠. 각종 게임 순위, 출시일 등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글에서 무료 pc 게임 관련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