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 rpg 게임 설치법

by !!:) 2020. 12. 10.
반응형

 

방가워요. 여러분들은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합니다. 일단 제가 게임을 엄청 좋아합니다.

요즘에는 정말 많은 게임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런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망하는 게임이 대부분인거 같아요. 제 포스팅에서 다양한 게임 이야기 들어보세요. 지금 이 글에서 정리할 것들은 스팀 rpg 게임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하겠습니다.

스팀 rpg 게임 설치법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주로 하는 게임은 PC와 모바일 입니다. 요즘에는 PC와 모바일이 가장 비중이 높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유저가 모바일 게임을 합니다.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대다수 모바일 게임이 무료 입니다.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강해지고 편해지지만, 없이도 어느정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게 됩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자동사냥이 지원이 됩니다. 이것은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겐 편리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휴대폰을 꺼놔도 자동사냥이 가능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은 게임은 하고싶으나,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중간중간 게임을 확인하고 장비세팅만 해주면 간단합니다. 게임 스타일에 따라서 이런 자동사냥도 재미가 좋습니다.

최근 PC게임에서도 무료 게임을 많이 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팀이나 에픽게임즈가 있습니다. 스팀은 무료게임이 많아서 pc로 인기가 좋습니다. 인디 게임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pc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들은 한번 다운로드 받으면 언제든 다시 받아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스팀은 무료게임 말고도 다양한 게임을 할인판매 합니다. 평상시 관심있게 지켜보는 게임이 있다면 알림설정을 해주세요. 할인 알림이 옵니다. 이런 pc 게임들은 한번 라이브러리에 소장을 해두면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근은 스팀 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로 게임을 공개합니다. 저도 자주 들여다 보면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가끔 유명한 게임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매주 공개되는 무료 게임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스팀 rpg 게임 이외 게임


pc와 모바일 게임 밖에도 웹게임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것도 나름 인기가 좋습니다. 이런 게임 장르를 처음 들어 보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한번 플레이 해보시면 바로 이해가 가실겁니다. 웹게임의 경우 가입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즉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게임하는데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딱입니다. 인터넷 창만 켜두면 바로바로 게임이 가능해서 좋죠. 게다가 모바일이랑 pc가 연동이 되는 게임도 많습니다. 그래서 언제나 편한 기기로 접속을 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게임시장 규모는 엄청납니다. 출시되는 게임만 봐도 알 수 있죠.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해볼지 고민됩니다. 고민이 된다면 제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주로 인터넷에서 많은 게임 광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로 광고하는 게임들은 이벤트 중이거나 신작 게임 입니다. 이런 게임을 눈여겨 보셨다가 맘에 드는 게임을 해보세요.

광고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여나 광고를 누른다고 문제가 될것은 없습니다. 보통 보이는 게임 광고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나오는 게임 광고를 활용해서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신작 게임을 찾아보고, 플레이 해보세요. 보상도 많고 재미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모바일이 대세입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보세요. 곧 출시될 신작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행사를 통해서 아이템을 얻으면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반대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하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깔아두세요. 이런 설정과 설치를 통해서 무료게임,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알림을 잘 확인해서 무료게임 다운로드를 해두면 참 좋습니다.

이런 방법 뿐만 아니라 대형 게임사이트에서 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각종 게임 순위, 출시일 등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자, 이것으로 이 포스팅에서 스팀 rpg 게임 대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