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스터마이징 모바일 게임 설치하기

by !!:) 2020. 11. 25.
반응형

 

방가워요. 코로나 때문에 게임을 즐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요즘엔 나이 상관없이 게임을 즐겨합니다. 일단 제가 게임을 엄청 좋아합니다.

요즘 게임 시장에서는 정말 수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망작도 있지만 대작도 많습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 확인하세요. 이번 글에서 알아볼 내용들은 커스터마이징 모바일 게임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커스터마이징 모바일 게임 설치하기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주로 하는 게임은 PC와 모바일 입니다. 요즘에는 PC와 모바일이 가장 비중이 높을 것입니다. 이에 걸맞도록 모바일 게임이 요즘에는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휴대폰 게임의 경우 아주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대다수 모바일 게임이 무료 입니다. 아이템을 구매하면 편하지만, 별다른 구매 없이 무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무료 모바일 게임을 선호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자동사냥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이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 많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폰을 꺼도 자동사냥이 돌아가는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은 게임은 하고싶으나,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중간중간 들어가서 게임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이런 자사 시스템도 경우에 따라서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팀이나 에픽게임즈에서도 pc 게임을 무료로 공개합니다. 스팀에서 무료게임을 많이 제공해줘서 좋습니다. 인디,전략,rpg등 다양한 무료 게임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런 무료 게임들은 다운받아두면 언제든 다시 설치해서 플레이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스팀은 또 게임을 할인, 세일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평상시 관심있게 지켜보는 게임이 있다면 알림설정을 해주세요. 할인 알림이 옵니다. 이런 PC 무료 게임은 다운 받아두면 좋습니다. 언제든 다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라는 곳에서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주마다 확인하면서 다양한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요. 간혹가다 네임드 게임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글을 보는 사람도 무료게임 챙겨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커스터마이징 모바일 게임 이외 게임


pc,모바일 게임 말고도 웹게임을 아시나요? 이것도 인기가 좋아요. 웹 게임은 생소한 사람도 있을 겁니다. 이런 게임은 막상 해보면 바로 몰입이 됩니다. 웹 게임의 특징은 설치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인터넷만 있으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죠.

그래서 직딩이나 컴퓨터를 오래 하지만 게임할 시간이 없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인터넷 창을 켜두고 간단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엔 이런 웹게임이 pc모바일 연동이 되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그래서 언제나 편한 기기로 접속을 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게임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고를지 난감합니다. 제가 좋은 방법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많은 게임 광고를 봅니다. 광고가 많이 나오는 게임은 인기가 있거나 신작 게임들 입니다. 이런 게임을 눈여겨 보셨다가 맘에 드는 게임을 해보세요. 광고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한다고 문제가 되는 일은 없습니다. 그러니까 고민하지 말고 광고를 클릭해서 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나오는 게임 광고를 활용해서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인기 있는 게임을 찾았다면 무료로 플레이 해보세요.

요즘 대세인 모바일 게임은 다양한 전문 사이트가 많아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요. 신작 출시일을 확인하거나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정을 확인해두면 보상도 빵빵하게 받으면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는 다르게 pc게임의 경우에는 스팀 찜하기 시스템이나 에픽게임즈에서 무료게임 소식을 받아보세요. 이렇게 설정을 하면 할인, 무료게임 정보습득이 가능합니다. 이런 세팅을 통해서 무료게임 다운이나 할인혜택을 누리면 매우 좋습니다.

이 밖에도 게임 기사나 게임 사이트 정보를 통해서 얻는것도 좋습니다. 모바일 pc게임 순위도 확인할 수 있고 매우 좋습니다.

이것으로 이번 포스팅에서 커스터마이징 모바일 게임 대한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