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램 덩크 게임 추천 게임

by !!:) 2020. 12. 11.
반응형

 

하이요. 요즘에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긴다고 합니다. 일단 저부터가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런저런 게임을 많이 합니다.

요즘 게임은 정말 수도없이 신작들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도 많아서 하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제 글에서 도움이되는 게임 정보 얻어가세요. 이번 글에서 알아볼 내용들은 슬램 덩크 게임 관련 정보를 알아봅시다.

슬램 덩크 게임 추천 게임 알아보기

 

보통 일반적으로 게임하면 주로 pc게임이랑 모바일 게임을 많이 생각합니다. 실제로 저 두 방식의 유저가 가장 많을 것입니다. 이에 걸맞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이 강세입니다. 이런 시대적인 배경 때문에 모바일 겜 유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모바일은 무료 게임이 대다수 입니다. 무료 게임이라도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무료 모바일 게임을 선호합니다. 모바일은 자동 사냥이 가능한 게임도 있습니다. 이런 게임시스템의 장점은 불필요한 노가다를 대신해줘서 편리하긴 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종료해도 지속적으로 사냥이 되는 게임도 있습니다.

이런 게임은 간편하게 즐기고 시간투자를 많이 하기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입니다. 중간에 가끔 게임을 보고 아이템이나 물약세팅만 좀 해주면 됩니다. 이런 자동사냥 시스템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모바일도 좋지만 PC게임도 무료 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팀, 에픽게임즈가 좋습니다. 스팀의 경우 무료 pc 게임이 참 인기가 많습니다. 인디,전략,rpg등 다양한 무료 게임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무료게임들은 한번 다운받으면 무제한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은 무료게임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할인도 실시합니다. 평상시 관심있는 게임을 즐찾해 두면 할인을 알림으로 보내줍니다. 이런 pc 게임들은 한번 라이브러리에 소장을 해두면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스팀 말고도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 게임을 지원합니다. 주마다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한번씩 확인해서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를 합니다. 드물게 이름이 있는 게임을 무료로 공개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매주 공개되는 무료 게임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슬램 덩크 게임 이외 게임


이 밖에도 웹 게임이라고 있는데요. 이것도 인기가 좋습니다. 이 게임 장르는 모르는 사람은 모를겁니다. 이런 게임은 말보단 한번 보면 이해가 쉽게 갑니다. 웹 게임의 특징은 설치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간편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게임하는데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딱입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요즘엔 이런 웹게임이 pc모바일 연동이 되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그래서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원하는 플레이가 가능하죠.

요즘 게임 시장의 규모가 상당합니다. 많은 게임도 출시되고 있구요.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해볼지 고민됩니다. 제가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많은 게임 광고를 봅니다. 이렇게 광고를 하는 것은 신작 출시, 이벤트,업데이트 등 일때 실시합니다. 이런 게임을 눈여겨 보셨다가 맘에 드는 게임을 해보세요.

광고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돈이 나가거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흔히 보이는 일반적인 게임 광고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곳에 있는 광고들을 활용해서 최신 게임 동향을 파악해보세요. 신작 게임을 찾아보고, 플레이 해보세요. 보상도 많고 재미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모바일은 여러 사이트에서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신작, 이벤트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일정을 확인해두면 보상도 빵빵하게 받으면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반대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하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깔아두세요. 이렇게 설정을 하면 할인, 무료게임 정보습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세팅을 해두고 할인이나 무료게임을 받아두면 좋죠.

이런 방법 뿐만 아니라 대형 게임사이트에서 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각종 게임 순위, 출시일 등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자, 이것으로 이 포스트에서 슬램 덩크 게임 관련 노하우를 알아봤습니다.

유사한 글 추천

 

연관 글 확인하기

 

추천 포스팅 알아보기

 

관련 포스팅 읽어보세요

 

관련 글 읽으러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