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 숨바꼭질 게임 무료 다운 방법

by !!:) 2020. 12. 12.
반응형

 

방가워요. 코로나 때문에 게임을 즐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합니다. 일단 저부터가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런저런 게임을 많이 합니다.

요즘 게임 시장에서는 정말 수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도 많아서 하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 확인하세요. 이번 글에서 확인할 내용은 스팀 숨바꼭질 게임 관련된 이야기를 정리해볼게요.

스팀 숨바꼭질 게임 무료 다운 방법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주로 하는 게임은 PC와 모바일 입니다. 요즘은 모바일과 PC가 가장 사용자가 많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적인 배경 때문에 모바일 겜 유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간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무엇보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무료 게임이 많습니다. 무료 게임이지만 특별하게 별다른 구매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대다수 사람들이 무료 모바일 게임을 접하게 됩니다. 모바일 게임은 자동 사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시스템의 장점은 불필요한 노가다를 대신해줘서 편리하긴 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종료해도 지속적으로 사냥이 되는 게임도 있습니다. 이런 자동시스템은 게임 시간을 줄이고 싶으 사람들에게 딱입니다. 중간중간 들어가서 게임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이런 자동사냥 시스템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최근 PC게임에서도 무료 게임을 많이 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팀이나 에픽게임즈가 있습니다. 스팀은 무료게임이 많아서 pc로 인기가 좋습니다. 인디 게임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게임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을 1회 다운로드 하면 소장이되면서 언제든 자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은 또 게임을 할인, 세일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관심있는 게임을 즐겨찾기 해놨다가 할인할 때 구매를 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최근은 스팀 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로 게임을 공개합니다. 저도 자주 보면서 괜찮아 보이는 게임을 무료 다운로드 합니다. 가끔 유명한 게임도 무료로 공개가 되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무료 게임을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스팀 숨바꼭질 게임 이외 게임


이 밖에도 웹 게임이라고 있는데요. 이것도 인기가 좋습니다. 이 게임 장르는 모르는 사람은 모를겁니다. 이런 게임은 막상 해보면 바로 몰입이 됩니다. 웹게임의 경우 가입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간편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직딩이나 컴퓨터를 오래 하지만 게임할 시간이 없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창만 열어두면 간편하게 게임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예전과는 다르게 웹게임도 요즘엔 모바일과 연동이 됩니다. 그래서 pc랑 모바일 편한것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게임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고를지 난감합니다. 이럴 때 좋은 방법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주로 인터넷에서 수많은 게임 광고를 보셨을 겁니다. 광고를 하는 이유는 신작,업데이트,이벤트 중일 때 합니다. 이렇게 광고를 보고 맘에 드는 게임을 골라보세요. 광고를 확인해보면 업데이트,이벤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행여나 광고를 누른다고 문제가 될것은 없습니다. 보통 보이는 게임 광고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송출되는 광고를 잘 보고 활용하는것도 좋습니다. 신작 게임을 찾아보고, 플레이 해보세요. 보상도 많고 재미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인기가 많아서 다양한 곳에서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곧 출시될 신작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각종 일정을 미리 알아두면 다 챙겨먹으면서 풍족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반대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하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깔아두세요. 이렇게 설정을 하면 할인, 무료게임 정보습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설정을 해놓고 원하는 게임을 할인가나 무료로 얻어보세요.

이 밖에도 게임 기사나 게임 사이트 정보를 통해서 얻는것도 좋습니다. 모바일 pc게임 순위도 확인할 수 있고 매우 좋습니다.

자, 이것으로 이 포스트에서 스팀 숨바꼭질 게임 대한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추천 포스팅 알아보기

 

관련 추천글 이동

 

연관 글 알아보기

 

연관 글 확인하기

 

추천 포스팅 이동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