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위치 게임 다운로드

by !!:) 2020.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게임들 많이 하시죠? 그 결과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즐깁니다. 일단 저부터가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런저런 게임을 많이 합니다.

요즘 게임 시장에서는 정말 수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도 많아서 하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 확인하세요. 이번 글에서 알아볼 내용들은 스위치 게임 관련 정보를 알아봅시다.

스위치 게임 다운로드 알아보기

 

주로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은 모바일과 PC게임 입니다. 실제로 저 두 방식의 유저가 가장 많을 것입니다. 이런 추세에 맞게 모바일 게임이 최근에는 우세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좋아합니다. 모바일은 편하게 겜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무료 게임이라도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게 됩니다. 대다수 모바일 게임은 자동사냥을 지원합니다. 이것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겐 좋습니다. 게다가 게임을 종료해도 자동으로 사냥이 되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은 게임은 하고싶으나,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중간중간 들어가서 게임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게임 스타일에 따라서 이런 자동사냥도 재미가 좋습니다.

모바일말고도 PC에서도 무료게임이 가능한데요. 바로 스팀이나 에픽게임즈 입니다. 스팀에서 무료게임을 많이 제공해줘서 좋습니다. 인디,전략,rpg등 다양한 무료 게임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런 pc 게임들은 한번 라이브러리에 소장을 해두면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에서는 무료게임도 제공을 하지만, 할인 판매도 하기도 합니다. 관심있는 게임이 있다면 즐찾 해두세요. 그러면 할인 알림이 옵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최근은 스팀 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로 게임을 공개합니다. 저도 자주 들여다 보면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가끔 유명한 게임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는 사람도 무료게임 챙겨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스위치 게임 이외 게임


pc랑 모바일 게임 말고도 요즘 웹 게임도 참 인기가 많습니다. 이 게임 장르는 모르는 사람은 모를겁니다. 하지만 한번 플레이 해보시면 바로 이해가 가실겁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간단한 가입만 하면 바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직딩이나 컴퓨터를 오래 하지만 게임할 시간이 없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인터넷 창만 켜두면 바로바로 게임이 가능해서 좋죠. 요즘에는 폰이랑 pc가 서로 연동되는 게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pc나 모바일로 게임을 바로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 게임시장 규모는 엄청납니다. 출시되는 게임만 봐도 알 수 있죠.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해볼지 고민됩니다. 이럴 때 좋은 방법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인터넷에서는 다양한 게임 광고가 송출되고 있습니다. 광고가 많이 나오는 게임은 인기가 있거나 신작 게임들 입니다. 이렇게 광고를 참고해서 게임을 확인해보고 즐겨보세요. 광고를 확인해보면 업데이트,이벤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광고를 클릭하면 돈이 나가거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흔히 보이는 일반적인 게임 광고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곳에 있는 광고들을 활용해서 최신 게임 동향을 파악해보세요. 인기 있는 게임을 찾았다면 무료로 플레이 해보세요.

요즘 대세인 모바일 게임은 다양한 전문 사이트가 많아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요. 신작 출시일을 미리 확인할 수도 있고, 이벤트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각종 일정을 미리 알아두면 다 챙겨먹으면서 풍족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pc게임은 에픽게임즈나 스팀을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이런 세팅이나 클라 설치를 해두면 원하는 정보를 얻게 됩니다. 이렇게 설정을 해놓고 원하는 게임을 할인가나 무료로 얻어보세요.

아니면 게임 기사 혹은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게임들의 순위 및 이벤트 업데이트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 스위치 게임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