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드로이드 게임 명작 추천 탑 10

by !!:) 2020. 11. 24.
반응형

 

방가워요. 코로나 때문에 게임을 즐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요즘엔 연령층 상관없이 게임을 참 많이 합니다. 저도 게임을 좋아해서 참 다양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게임 가짓수가 정말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 중에서 망작도 있지만 대작도 많습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 확인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내용은 안드로이드 게임 관련된 내용들을 한번 정리해볼게요.

안드로이드 게임 명작 추천 탑 10 알아보기

 

보통 일반적으로 게임하면 주로 pc게임이랑 모바일 게임을 많이 생각합니다. 요즘은 모바일과 PC가 가장 사용자가 많을 것입니다. 이에 걸맞도록 모바일 게임이 요즘에는 인기가 많습니다. 이런 시대적인 배경 때문에 모바일 겜 유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플레이가 가능한게 참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대다수 모바일 게임이 무료 입니다. 꼭 아이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게 됩니다. 모바일 게임은 자동 사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 많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게임을 종료해도 자동으로 사냥이 되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이런 게임들은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좋습니다. 중간중간 게임을 확인하고 장비세팅만 해주면 간단합니다. 이런 자동사냥 시스템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팀이나 에픽게임즈에서도 pc 게임을 무료로 공개합니다. 스팀에 유명한 무료게임도 제법 많이 있습니다. 인디 게임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pc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들은 한번 다운로드 받으면 언제든 다시 받아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스팀은 무료게임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할인도 실시합니다. 관심있는 게임을 즐겨찾기 해놨다가 할인할 때 구매를 하면 좋습니다. 이런 pc 게임들은 한번 라이브러리에 소장을 해두면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 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를 아시나요? 여기서도 무료로 게임을 지원합니다. 저도 자주 보면서 괜찮아 보이는 게임을 무료 다운로드 합니다. 드물게 유명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는 사람도 무료게임 챙겨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안드로이드 게임 이외 게임


pc,모바일 게임 말고도 웹게임을 아시나요? 이것도 인기가 좋아요. 웹 게임은 생소한 사람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플레이 해보면 아하 하고 이해가 갑니다. 웹게임의 경우 가입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인터넷만 있으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죠. 그래서 직장인들이나 컴퓨터를 주로 하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게임 입니다. 컴터앞에서 간편하게 실행하고 게임을 할 수 있어서 매력적입니다. 요즘에는 폰이랑 pc가 서로 연동되는 게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pc나 모바일로 게임을 바로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장이 상당히 커지면서 정말 많은 게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고를지 난감합니다. 이럴 경우 제가 좋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인터넷에서는 다양한 게임 광고가 송출되고 있습니다. 광고가 많이 나오는 게임은 인기가 있거나 신작 게임들 입니다. 게임 광고를 통해서 맘에 드는 게임을 찾아보세요. 광고를 활용하면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광고를 클릭한다고 문제가 되는 일은 없습니다. 그러니까 걱정말고 광고를 보세요.

다양한 사이트에서 송출되는 광고를 잘 보고 활용하는것도 좋습니다. 인기 있는 게임을 찾았다면 무료로 플레이 해보세요.

특히 요즘에는 모바일이 대세입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보세요. 신작 출시일을 확인하거나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아이템을 얻으면 여유롭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을 해놓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이렇게 설정을 하면 할인, 무료게임 정보습득이 가능합니다. 이 알림을 잘 설정해서 무료 게임을 챙겨두면 좋습니다.

이런 방법 뿐만 아니라 대형 게임사이트에서 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각종 게임 순위 및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글에서 안드로이드 게임 대한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