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 멀티 무료 게임 다운로드 설치방법

by !!:) 2020. 11. 25.
반응형

 

하이요. 요즘에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엔 연령층 상관없이 게임을 참 많이 합니다. 저도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을 즐겨 합니다.

요즘 게임 시장에서는 정말 수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도 많아서 하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 확인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서 확인할 내용은 스팀 멀티 무료 게임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팀 멀티 무료 게임 다운로드 설치방법 알아보기

 

보통 일반적으로 게임하면 주로 pc게임이랑 모바일 게임을 많이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유저 비중도 많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추세에 맞게 모바일 게임이 최근에는 우세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플레이가 가능한게 참 매력적입니다.

무엇보다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꼭 아이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게 됩니다. 모바일은 자동 사냥이 가능한 게임도 있습니다. 이것은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겐 편리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휴대폰을 꺼놔도 자동사냥이 가능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런 자동시스템은 게임 시간을 줄이고 싶으 사람들에게 딱입니다. 중간중간 게임을 확인하고 장비세팅만 해주면 간단합니다. 게임 스타일에 따라서 이런 자동사냥도 재미가 좋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팀이나 에픽게임즈에서도 pc 게임을 무료로 공개합니다. 스팀에서 무료게임을 많이 제공해줘서 좋습니다. 스팀에서 유명한 인디게임부터해서 여러 장르 게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렇게 무료게임들은 한번 다운받으면 무제한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은 무료게임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할인도 실시합니다. 관심있는 게임을 즐겨찾기 해놨다가 할인할 때 구매를 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스팀 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를 아시나요? 여기서도 무료로 게임을 지원합니다. 저 역시 눈여겨 보고 많은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가끔 유명한 게임도 무료로 공개가 되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무료 게임을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스팀 멀티 무료 게임 이외 게임


pc랑 모바일 게임 말고도 요즘 웹 게임도 참 인기가 많습니다. 이 게임 장르는 모르는 사람은 모를겁니다. 이런 게임은 말보단 한번 보면 이해가 쉽게 갑니다. 웹 게임의 특징은 설치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직딩이나 컴퓨터를 오래 하지만 게임할 시간이 없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컴터앞에서 간편하게 실행하고 게임을 할 수 있어서 매력적입니다. 요즘엔 이런 웹게임이 pc모바일 연동이 되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시간에 플레이를 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 게임시장 규모는 엄청납니다. 출시되는 게임만 봐도 알 수 있죠. 다양한 게임들 중에서 어떤 게임을 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고민이 된다면 제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주로 인터넷에서 수많은 게임 광고를 보셨을 겁니다. 광고를 하는 이유는 신작,업데이트,이벤트 중일 때 합니다. 이런 게임들 위주로 플레이 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광고를 잘 보면 손쉽게 여러가지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한다고 문제가 되는 일은 없습니다. 흔히 보이는 일반적인 게임 광고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송출되는 광고를 잘 보고 활용하는것도 좋습니다. 신작 게임을 찾아보고, 플레이 해보세요. 보상도 많고 재미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모바일 게임은 다양한 전문 사이트가 많아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요. 신작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로 새롭게 단장하는 게임 정보도 알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아이템을 얻으면 여유롭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을 해놓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이런 설정과 설치를 통해서 무료게임,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알림을 잘 확인해서 무료게임 다운로드를 해두면 참 좋습니다.

이런 방법 말고도 게임 사이트, 게임 기사를 읽어보는것도 좋죠. 각종 게임 순위, 출시일 등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이번 글에서 스팀 멀티 무료 게임 대한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