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우스 플리퍼 명작 추천 탑 10

by !!:) 2020.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참 밖에 나가기 쉽지 않습니다. 그 결과 많은 게이머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일단 저부터가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런저런 게임을 많이 합니다.

요즘 게임은 정말 수도없이 신작들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들도 참 많은데요. 제가 작성한 포스팅에서 여러가지 게임 정보를 얻어보세요. 지금 이 글에서 정리할 것들은 하우스 플리퍼 관련 정보를 알아봅시다.

하우스 플리퍼 명작 추천 탑 10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게임은 주로 PC,모바일로 나누어집니다. 요즘은 모바일과 PC가 가장 사용자가 많을 것입니다. 이에 걸맞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이 강세입니다. 이런 시대적인 배경 때문에 모바일 겜 유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대다수 모바일 게임이 무료 입니다.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강해지고 편해지지만, 없이도 어느정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게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자동사냥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겐 편리합니다. 그리고 폰을 꺼도 자동사냥이 돌아가는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게임은 간편하게 즐기고 시간투자를 많이 하기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입니다. 중간에 한번씩 게임을 켜서 확인해주고 세팅만 하면 됩니다. 이런 자동사냥 시스템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모바일말고도 PC에서도 무료게임이 가능한데요. 바로 스팀이나 에픽게임즈 입니다. 스팀에는 무료 게임이 참 많이 있습니다. 인디 게임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pc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들은 한번 다운로드 받으면 언제든 다시 받아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스팀에서 무료게임 뿐만 아니라 다른게임 할인도 합니다. 평상시 관심있는 게임을 즐찾해 두면 할인을 알림으로 보내줍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최근에는 스팀 말고도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 게임을 지원합니다. 저도 자주 보면서 괜찮아 보이는 게임을 무료 다운로드 합니다. 드물게 유명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무료 게임 잘 챙기세요.

하우스 플리퍼 이외 게임


pc랑 모바일 게임 말고도 요즘 웹 게임도 참 인기가 많습니다. 이 게임 장르는 모르는 사람은 모를겁니다. 하지만 플레이 해보면 아하 하고 이해가 갑니다. 웹게임의 경우 가입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인터넷만 있으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죠.

그래서 직딩이나 컴퓨터를 오래 하지만 게임할 시간이 없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예전과는 다르게 웹게임도 요즘엔 모바일과 연동이 됩니다. 그래서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원하는 플레이가 가능하죠.

게임 시장이 상당히 커지면서 정말 많은 게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많은 신작 게임들이 나오면서 유저들은 고민이 많아집니다. 제가 좋은 방법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다양한 게임 광고가 송출되고 있습니다. 광고를 하는 이유는 신작,업데이트,이벤트 중일 때 합니다. 이런 게임을 눈여겨 보셨다가 맘에 드는 게임을 해보세요. 광고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누른다고 큰일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걱정말고 광고를 보세요.

여러 대형 게임 사이트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고 게임을 고르는것도 좋아요. 나에게 맞는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 하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최근에 대세이기 때문에 정보 얻기는 쉽습니다. 업데이트, 신작, 이벤트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를 확인해서 참여하면 무과금도 풍족하게 게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반대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하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깔아두세요. 이런 세팅이나 클라 설치를 해두면 원하는 정보를 얻게 됩니다. 이 알림을 잘 확인해서 무료게임 다운로드를 해두면 참 좋습니다.

이런 방법 말고도 게임 사이트, 게임 기사를 읽어보는것도 좋죠. 각 게임들의 순위 및 이벤트 업데이트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이번 글 에서 하우스 플리퍼 관련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