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옵 게임 다운 방법

by !!:) 2020. 11. 24.
반응형

 

하이요. 요즘에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게이머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저도 게임을 좋아해서 참 다양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게임 가짓수가 정말 엄청나게 많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들도 참 많은데요. 제 포스팅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신다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이 포스팅을 통새 정리할 내용은 코옵 게임 관련 정보를 알아봅시다.

코옵 게임 다운 방법 알아보기

 

보통 게임을 생각하면 PC랑 모바일을 주로 생각하게 됩니다. 실제로 저 두 방식의 유저가 가장 많을 것입니다. 이런 추세에 맞게 모바일 게임이 최근에는 우세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모바일 게임 유저가 많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플레이가 가능한게 참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대다수 모바일 게임이 무료 입니다. 꼭 아이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게 됩니다. 모바일 게임은 자동 사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겐 좋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종료해도 지속적으로 사냥이 되는 게임도 있습니다. 이런 자동시스템은 게임 시간을 줄이고 싶으 사람들에게 딱입니다. 생각날때 한번 켜서 아이템,물약 설정을 확인하면 끝납니다. 이런 자동사냥 시스템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모바일말고도 PC에서도 무료게임이 가능한데요. 바로 스팀이나 에픽게임즈 입니다. 스팀은 무료게임이 많아서 pc로 인기가 좋습니다. 인디 게임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게임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런 pc 게임들은 한번 라이브러리에 소장을 해두면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에서 무료게임 뿐만 아니라 다른게임 할인도 합니다. 게임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관심있는 게임을 알림으로 설정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최근에는 에픽게임즈에서 무료게임을 많이 공개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눈여겨 보고 많은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드물게 이름이 있는 게임을 무료로 공개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매주 공개되는 무료 게임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코옵 게임 이외 게임


pc,모바일 게임 말고도 웹게임을 아시나요? 이것도 인기가 좋아요. 웹 게임이라고 하면 조금 생소하실텐데요. 하지만 플레이 해보면 아하 하고 이해가 갑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간단한 가입만 하면 바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직장인들이나 컴퓨터를 주로 하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게임 입니다. 인터넷 창만 켜두면 바로바로 게임이 가능해서 좋죠. 요즘엔 이런 웹게임이 pc모바일 연동이 되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그래서 pc랑 모바일 편한것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근에 게임시장 규모는 엄청납니다. 출시되는 게임만 봐도 알 수 있죠. 이렇게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고를지 난감합니다. 제가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많은 게임 광고를 봅니다. 광고를 하는 이유는 신작,업데이트,이벤트 중일 때 합니다. 이렇게 광고를 참고해서 게임을 확인해보고 즐겨보세요. 광고를 확인해보면 업데이트,이벤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광고를 클릭하면 돈이 나가거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그러니까 고민하지 말고 광고를 클릭해서 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여러 대형 사이트의 광고를 눈여겨 보고 게임을 알아보세요. 신작 게임을 발견했다면 정보를 얻어보고 무료로 플레이 하세요.

특히 모바일게임의 경우 게임 전문 사이트에 방문해보면 다양한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신작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런 일정을 확인해두면 보상도 빵빵하게 받으면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는 다르게 pc게임의 경우에는 스팀 찜하기 시스템이나 에픽게임즈에서 무료게임 소식을 받아보세요. 이런 세팅이나 클라 설치를 해두면 원하는 정보를 얻게 됩니다. 이런 설정을 바탕으로 할인혜택을 누리거나 무료게임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이 밖에도 게임 기사나 게임 사이트 정보를 통해서 얻는것도 좋습니다. 각종 게임 순위 및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 이것으로 이 포스트에서 코옵 게임 관련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