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 인칭 슈팅 게임 실행 방법

by !!:) 2020.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참 밖에 나가기 쉽지 않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즐깁니다. 일단 제가 게임을 엄청 좋아합니다.

요즘에는 정말 많은 게임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살아 남는 게임은 몇 없습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 확인하세요. 이번 글에서 확인할 내용은 1 인칭 슈팅 게임 관련된 내용들을 한번 정리해볼게요.

1 인칭 슈팅 게임 실행 방법 알아보기

 

보통 일반적으로 게임하면 주로 pc게임이랑 모바일 게임을 많이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PC와 모바일이 가장 비중이 높을 것입니다. 이런 추세에 맞도록 PC게임보다 모바일 게임이 인기가 좋습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유저가 모바일 게임을 합니다. 휴대폰 게임의 경우 아주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꼭 아이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무료 모바일 게임을 선호합니다. 모바일은 자동 사냥이 가능한 게임도 있습니다. 이 부분이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 많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게임을 종료해도 자동으로 사냥이 되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이런 게임들은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좋습니다. 중간에 가끔 게임을 보고 아이템이나 물약세팅만 좀 해주면 됩니다. 이런 자사 시스템도 경우에 따라서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게임도 무료 게임이 많은데요. 스팀이나 에픽게임즈가 대세입니다. 스팀에는 무료 게임이 참 많이 있습니다. 인디 게임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게임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무료게임들은 한번 다운받으면 무제한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은 또 게임을 할인, 세일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평상시 관심있는 게임을 즐찾해 두면 할인을 알림으로 보내줍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최근에는 스팀 말고도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 게임을 지원합니다. 저 역시 눈여겨 보고 많은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간혹가다 네임드 게임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무료 게임 잘 챙기세요.

1 인칭 슈팅 게임 이외 게임


pc,모바일 게임 말고도 웹게임을 아시나요? 이것도 인기가 좋아요. 이 게임 장르는 모르는 사람은 모를겁니다. 하지만 한번 보면 바로 이해가 갑니다. 웹게임의 경우 가입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즉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직장인들이나 컴퓨터를 주로 하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게임 입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게다가 모바일이랑 pc가 연동이 되는 게임도 많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시간에 플레이를 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 게임시장 규모는 엄청납니다. 출시되는 게임만 봐도 알 수 있죠. 다양한 게임들 사이에서 어떤 게임을 고를지 고민됩니다. 제가 좋은 방법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주로 인터넷에서 수많은 게임 광고를 보셨을 겁니다. 이렇게 광고를 하는 것은 신작 출시, 이벤트,업데이트 등 일때 실시합니다. 이런 게임들 위주로 플레이 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광고를 잘 보면 손쉽게 여러가지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누른다고 큰일나지 않습니다. 보통 대형 사이트에서 나오는 광고는 전혀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송출되는 광고를 잘 보고 활용하는것도 좋습니다. 나에게 맞는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 하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모바일 게임은 다양한 전문 사이트가 많아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요. 신작 출시일을 확인하거나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일정을 미리 알아두면 다 챙겨먹으면서 풍족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pc게임의 경우에는 스팀에 찜기능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해두면 할인정보 및 무료게임 정보를 전달해줍니다. 이렇게 설정을 해놓고 원하는 게임을 할인가나 무료로 얻어보세요.

이런 방법 뿐만 아니라 대형 게임사이트에서 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각종 게임 순위 및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글에서 1 인칭 슈팅 게임 대한 정보를 한번 요약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