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team 무료 게임 무료 다운

by !!:) 2020. 12. 14.
반응형

 

하이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엔 연령층 상관없이 게임을 참 많이 합니다. 일단 저부터가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런저런 게임을 많이 합니다.

요즘 게임 시장에서는 정말 수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살아 남는 게임은 몇 없습니다. 제 글에서 도움이되는 게임 정보 얻어가세요. 이렇게 이 포스팅을 통새 정리할 내용은 steam 무료 게임 대한 관련 내용들을 알아볼게요.

steam 무료 게임 무료 다운 알아보기

 

주로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은 모바일과 PC게임 입니다. 실제로 저 두 방식의 유저가 가장 많을 것입니다. 이런 추세에 맞게 모바일 게임이 최근에는 우세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모바일 게임 유저가 많습니다. 모바일은 간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무엇보다 무료게임이 모바일에는 참 많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구매하면 편하지만, 별다른 구매 없이 무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래서 무료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플레이하는 이유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자동사냥이 지원이 됩니다. 이 부분에서 장단점이 있는데요. 게임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좋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휴대폰을 꺼놔도 자동사냥이 가능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게임들은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좋습니다. 중간중간 들어가서 게임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모바일 자동사냥 게임도 나름의 묘미가 있습니다.

모바일말고도 PC에서도 무료게임이 가능한데요. 바로 스팀이나 에픽게임즈 입니다. 스팀에 유명한 무료게임도 제법 많이 있습니다. 인디,전략,rpg등 다양한 무료 게임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들은 한번 다운로드 받으면 언제든 다시 받아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스팀은 무료게임 말고도 다양한 게임을 할인판매 합니다. 관심있는 게임을 즐겨찾기 해놨다가 할인할 때 구매를 하면 좋습니다. 이런 PC 무료 게임은 다운 받아두면 좋습니다. 언제든 다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스팀 말고도 에픽게임즈에서도 무료 게임을 지원합니다. 저 역시 주마다 확인하면서 다양한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요. 드물게 이름이 있는 게임을 무료로 공개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글을 보는 사람도 무료게임 챙겨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steam 무료 게임 이외 게임


pc,모바일 게임 말고도 웹게임을 아시나요? 이것도 인기가 좋아요. 웹 게임이라는 장르는 첨 듣는 사람도 있을텐데요. 하지만 한번 보면 바로 이해가 갑니다. 웹게임의 경우 가입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즉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게임하는데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딱입니다. 인터넷 창을 켜두고 간단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요즘엔 pc,모바일 연동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pc랑 모바일 편한것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요즘 게임 시장의 규모가 상당합니다. 많은 게임도 출시되고 있구요.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해볼지 고민됩니다. 이럴 경우 제가 좋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주로 인터넷을 보다보면 게임 광고를 보실겁니다. 광고를 하는 이유는 신작,업데이트,이벤트 중일 때 합니다. 이런 게임을 눈여겨 보셨다가 맘에 드는 게임을 해보세요. 광고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누른다고 큰일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게임 광고는 전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이렇게 여러 곳에서 나오는 게임 광고를 참고하는것도 좋습니다. 신작 게임을 발견했다면 정보를 얻어보고 무료로 플레이 하세요.

요즘 대세인 모바일은 여러 사이트에서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신작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행사를 통해서 아이템을 얻으면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는 다르게 pc게임의 경우에는 스팀 찜하기 시스템이나 에픽게임즈에서 무료게임 소식을 받아보세요. 이런 설정과 설치를 통해서 무료게임,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설정을 바탕으로 할인혜택을 누리거나 무료게임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아니면 인터넷 게임 기사를 자주 보면 다양한 게임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나 pc게임의 인기 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이번 글 에서 steam 무료 게임 관련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관련 글 읽어보세요

 

추천 글 읽으러 가기

 

유사한 포스팅 읽기

 

추천 포스팅 확인하기

 

연관 포스팅 더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