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키 콩 하는 방법

by !!:)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게임들 많이 하시죠?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합니다. 일단 저는 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게임에 관심이 많습니다.

요즘 게임은 정말 수도없이 신작들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살아 남는 게임은 몇 없습니다. 제가 작성한 포스팅에서 여러가지 게임 정보를 얻어보세요. 이렇게 이번 글에서 정리할 내용은 동키 콩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동키 콩 하는 방법 알아보기

 

주로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은 모바일과 PC게임 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사용 비율도 높은 것으로 알고 있구요. 이에 걸맞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이 강세입니다. 이런 시대적인 배경 때문에 모바일 겜 유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이템을 구매하면 편하지만, 별다른 구매 없이 무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대다수 사람들이 무료 모바일 게임을 접하게 됩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자동사냥이 지원이 됩니다. 이 부분이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 많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휴대폰을 꺼놔도 자동사냥이 가능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게임들은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좋습니다. 중간중간 게임을 확인하고 장비세팅만 해주면 간단합니다. 모바일 자동 사냥 시스템도 나름 장점과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게임도 무료 게임이 많은데요. 스팀이나 에픽게임즈가 대세입니다. 스팀에 유명한 무료게임도 제법 많이 있습니다. 스팀에서 유명한 인디게임부터해서 여러 장르 게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렇게 무료게임들은 한번 다운받으면 무제한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은 무료게임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할인도 실시합니다. 관심있는 게임이 있다면 즐찾 해두세요. 그러면 할인 알림이 옵니다. 이렇게 무료 게임들을 다운로드 해두면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최근에는 에픽게임즈에서 무료게임을 많이 공개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주마다 확인하면서 다양한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요. 간혹가다 네임드 게임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무료 게임을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동키 콩 이외 게임


이 밖에도 웹 게임이라고 있는데요. 이것도 인기가 좋습니다. 이런 게임 방식,장르는 아마 잘 모르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보면 바로 이해가 갑니다. 웹 게임의 특징은 설치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간편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게임하는데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딱입니다. 인터넷 창을 켜두고 간단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요즘엔 pc,모바일 연동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언제나 편한 기기로 접속을 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게임 시장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출시되는 게임도 많구요. 다양한 게임들 사이에서 어떤 게임을 고를지 고민됩니다. 고민 될 경우 제가 방법을 한번 보세요.

인터넷을 하다보면 많은 게임 광고를 봅니다. 광고가 많이 나오는 게임은 인기가 있거나 신작 게임들 입니다. 이런 게임들 위주로 플레이 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광고를 잘 보면 손쉽게 여러가지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눌러 본다고 돈이 결제되거나 그러진 않아요. 정상적인 게임 광고는 전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송출되는 광고를 잘 보고 활용하는것도 좋습니다. 나에게 맞는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 하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모바일 게임은 다양한 전문 사이트가 많아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요. 곧 출시될 신작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아이템을 얻으면 여유롭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pc게임은 스팀에서 찜을 해놓거나 에픽게임즈 런처를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이런 세팅이나 클라 설치를 해두면 원하는 정보를 얻게 됩니다. 이런 설정을 바탕으로 할인혜택을 누리거나 무료게임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이런 방법 말고도 게임 사이트, 게임 기사를 읽어보는것도 좋죠. 모바일 pc게임 순위도 확인할 수 있고 매우 좋습니다.

이것으로 이번 글에서 동키 콩 관련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반응형